Support

고객지원

홈 · 고객지원 ·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 질문

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

​샘플 요청시 안내사항

[ 1 ] 샘플 요청 대상자

-(주)세누에서 제공하는 샘플은 

업체, 개인매장, 창업 및 업종 변경을 운영 또는 

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업소용 샘플입니다.

*사업자등록증이 없는 개인 고객에게는 

샘플 발송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[ 2 ] 샘플 요청 시 주의사항

 -샘플 문의를 통하여 샘플 주문 시

원하시는 제품, 배송받으실 주소, 연락처를 

정확하게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.

*주소와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에는 샘플이 

반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[ 3 ] 샘플 요청 시 배송안내 

 – 샘플 문의는 오후 1시 (13시) 이전 

결제완료 시 당일 출고입니다.

 *1시가 넘어가면 익일 출고됩니다.

-샘플 요청 시 택배비 선급입니다.

[ 4 ] 교환&환불 안내

 -샘플은 교환 환급이 불가능하오니 

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   

택배발송 및 교환반품 안내사항

[ 1 ] 배송방법: 택배발송

[ 2 ] 배송지역 : 전국

[ 3 ] 배송비용 : 최소 1box이상 무료 배송

[ 4 ] 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휴무 

(택배사 휴무로 인하여 택배 불가합니다.)

 

교환 및 반품

[ 1 ] 최초 상품 수령시 개봉후 꼭 상태 

이상유무를 즉시 확인하시어 이상이 있을시

바로 TEL: 031-544-8123 / 031-544-7353  

측으로 관련 내용 사진 및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최대한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[ 2 ] 제품 수령 후 1일 이상 경과시 

보관등의 이유로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
[ 3 ] 배송중 박스의 파손여부에 따라 절차가

달라지오니 박스파손시에는 제품 받으신 

즉시 사진 촬영하여    

TEL: 031-544-8123 / 031-544-7353 측으로 

관련 내용 사진 및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[ 4 ] 택배사 문제로 지연발송 되는 경우 

내용 확인하여 교환처리 도와드리며, 수취인 

부재, 연락처 오류, 주문 시 주소 잘못 기재 등 

고객님의 부주의로 발생 된 제품 교환 및 

환불 요청은 어려운 점 양해 부탁 드립니다.

This is a staging environment